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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ews & 고객센터

구강세정기

품질보증 기준

1년이내 무상 A/S (단, 소모품은 A/S불가, 소비자 귀책사유 시 유상 A/S)
*구매 후 1년 이상시 소비자 부담 발생
1년 이내
무상
  • 전화접수
    031)922-2240
  • 접수번호 부여
  • 본사로 A/S 제품
    택배 발송
  • 본사 제품 인수 및
    1, 2차 확인
  • A/S 교환 제품
    배송처리
고객 A/S 접수안내
  1. STEP 1
    A/S내용을 메모합니다.
    제품의 구입 시기와 제품의 상태를
    꼭 메모해 주세요.
  2. STEP 2
    고객센터 전화(031-922-2240) 또는
    카카오채널(닥스메디)로 접수합니다.

    롯데택배로 닥스메디에서 회수예약을 해드립니다.
    (개인적으로 택배 송부시 비용발생)
  3. STEP 3
    제품 포장 후 박스에 '반품' 기재하여
    문앞에 놔주시기 바랍니다.

    (롯데택배 기사님이 연락하시면 받아주세요.
    택배 발송 후 1~2주 가량 소요)